걸그룹 '메이퀸', 마이센스 홍보모델 발탁…"기업 및 힐링콜 어플 홍보"
동영상 메시지 푸시 전송, 휴대전화 분실방지 메시지 전송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마이센스(대표 박병태)가 걸그룹 '메이퀸'을 기업 및 자사 메시지 애플리케이션 '힐링콜'의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모델 발탁은 메이퀸이 무대에서 선보이는 특유의 발랄함과 상큼함이 기업의 이미지와 잘 부합하고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을 높이 평가해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메이퀸이 홍보에 참여하는 힐링콜은 동영상 푸시 문자 전송, 테마별 아바타 전송, 십이지신(12간지) 띠별 생일 축하 메시지 전송, 휴대전화 분실방지 메시지 전송 등 다양한 메시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특히 이번에 힐링콜에 적용되는 영상 메시지 푸시 전송 서비스는 텍스트나 전화 대신 영상으로 편리하게 의사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로, 일반적인 영상 전송 서비스와 달리 전송과 동시에 아무런 추가적인 작동이 없이 수신자의 휴대전화 화면에 곧바로 영상 메시지가 재생되도록 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외에도 월정액으로 활용 가능한 영상커플 푸시 문자,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간의 정보 전달 및 전략적 협력 환경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힐링콜은 오는 12월 5일부터 본격 서비스를 시행할 예정이다.
마이센스 이찬석 회장은 "힐링콜은 의사소통 수단의 다양성 확보를 통해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줄 것"이라며 "특히 다양한 메시지 기능으로 특정 단체나 연예인, 기업
한편 걸그룹 '메이퀸'은 지난 2011년 싱글 앨범 'First Single Of May Queen'으로 데뷔 후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최근 '아모레미오'라는 노래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마이센스의 '힐링콜 아바타'의 삽입곡인 '돌려줘요 송'을 녹음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