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 김옥빈과 열애…전 여친 노수산나 언급 "미안한 마음"…왜?
↑ '이희준 김옥빈' '노수산나' / 사진= 윌 엔터테인먼트, KBS |
배우 이희준·김옥빈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이희준이 전 여자친구 노수산나를 언급한 것이 누리꾼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1일 한 매체는 최근 종영한 종합편성채널 월화드라마 '유나의 거리'에서 호흡을 맞춘 이희준 김옥빈이 열애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에 이희준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희준과 김옥빈이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면서 "현재 유럽여행을 함께 떠난 것으로 안다"고 밝혔습니다.
김옥빈의 소속사 측도 "(이희준과) 교제 중인 것이 맞다"며 "교제를 시작한 시점은 최근이다"고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이에 지난달 연극배우 노수산나와 3년 열애 끝에 결별을 알린 것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달 이희준은 "노수산나는 그 자체로 훌륭한 배우다. 누구의 여자친구로 거론되는 게 같은 배우로서 너무 미안했다"며 "서로 일 때문에 못 만나다 보니 자연스레 헤어졌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결별 기사로 그 친구의 이름이 또 언급돼 미안한 마음이다. 그 친구가 어쩌면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 수도 있는데 실례가 되니
노수산나는 1986년 생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을 졸업하고 연극과 영화 다방면에서 활동한 배우입니다. 이희준과는 같은 학교를 졸업한 후 2010년 연극 'B언소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해 2012년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이희준 김옥빈' '노수산나' '이희준 김옥빈' '노수산나' '이희준 김옥빈' '노수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