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선암여고 탐정단' 걸스데이 혜리·진지희 오빠군단 몰고오나?…애교가 '철철'

기사입력 2014-12-17 11:44

'선암여고 탐정단' 걸스데이 혜리·진지희 오빠군단 몰고오나?…애교가 '철철'

'선암여고 혜리'/사진=스타투데이
↑ '선암여고 혜리'/사진=스타투데이


걸스데이 멤버 혜리와 배우 진지희가 '선암여고 탐정단'에서 함께 연기를 펼칠 예정입니다.

16일 오후 서울 중구 순화동 호암아트홀에서는 종합편성채널 새 화요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극본 신광호 연출 여운혁 유정환)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습니다.

이날 혜리는 "연기를 오랜만에 하게 됐다. 많이 알지는 못하지만 2년 전에 연기를 한 번 했었다"면서 "이번에는 나에게 좀 더 맞는 역할을 맡은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걸스데이의 다른 멤버들도 다들 연기를 하는데 캐릭터를 어떻게 소화하는 게 좋을까 서로 조언을 많이 해주는 편이다. 언니들이 나를 잘 알기에 도움이 많이 된다"면서 "원작을 재밌게 봐서 욕심을 많이 내고 있다. '걸스데이 혜리가 연기를 해도 잘 어울리는구나'라는 말을 작품이 끝날 때쯤 듣고 싶다"고 당찬 각오를 전했습니다.

'선암여고 탐정단'은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재기 발랄한 5명의 여고생들이 '선암여고 미스터리 탐정단'을 결성해 학교 주변의 미해결 사건들을 파헤치는 과정을 그려냅니다.

전학생 안채율 역의 배우

진지희, 자칭 여배우 이예희 역의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 행동대장 최성윤 역의 배우 스테파니리, 리더 윤미도 역의 강민아, 수사대장 김하재 역의 배우 이민지가 '선암여고 탐정단'의 멤버로 발탁됐습니다. 이외에도 배우 김민준, 이승연 등이 합류했습니다. 16일 밤 11시 첫 방송.

'선암여고 혜리''선암여고 혜리''선암여고 혜리''선암여고 혜리'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