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하이드 지킬 출연 확정…교복입은 모습보니 '이렇게 예뻤나?'
↑ 혜리 하이드 지킬/사진= 혜리 SNS |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가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 출연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2일 걸스데이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걸스데이 혜리가 SBS 새 수목드라마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와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 발랄한 삼각 로맨스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혜리는 하이드 지킬, 나에서 맡을 민우정 역은 20대 초반 대학생으로 극작을 전공하는 작가 지망생입니다.
특히 혜리는 현빈을 짝사랑하는 귀엽고 발랄한 여대생으로 출연할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혜리의 사진이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혜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버엔딩촬영 #집이어디였지ㅠㅠ #하재 와#예희 #겨울아오지맛 #12월16일 #혜리 #혤스타그램' 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혜리, 하이드 지킬 나 출연하는구나" "혜리 하이드 지킬, 연기는 안했으면 좋겠는데" "혜리 하이드 지킬, 정은지만큼 잘할 수 있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혜리 하이드 지킬''혜리' '혜리 하이드 지킬''혜리' '혜리 하이드 지킬''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