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정은우'
배우 박한별 측이 정은우와 열애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인정했습니다.
24일 박한별 소속사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박한별 본인에게 직접 확인한 결과 정은우 군과는 함께 작품을 하면서 처음 알게 됐다."며 "이후 여러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지내다 약 한 달 전쯤부터 자연스레 동료 이상의 감정으로 발전해 개인적인 만남을 가져오게 됐다고 전해왔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오랜 연인 사이를 유지해왔던 최동욱(세븐)과는 올해 초쯤 서로 상의 하에 각자의 자리에서 시간을 갖기로 했다"며 "두 사람은 오랜 기간 함께 해온 만큼 지금도 편한 친구 사이로 가끔 연락 정도는 주고 받는다"고 전했습니다.
↑ 박한별 정은우 /사진=SBS |
또 "그동안 결별 사실을 직접적으로 밝히지 않았던 이유는 세븐이 현재 군복무 중으로 힘든 군생활 와중에 결별 기사로 또 한 번 회자되는 것은 원치 않았다"고 세븐과 박한별 결별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앞서 세븐은 지난해 7월 강원도 춘천의 모 안마시술소를 방문해 현장 검증을 받은 모습이 포착된 바 있습니다.
당시 세븐은 군 관계자와 함께 당시 강원도 춘천시에서 공연을 마치고 출입한 마사지 업소를 찾아 현장 검증을 받았습니다.
이에 국방부 관계자는 "춘천 위문열차 공연이 끝나고 안마시술소를 출입한 병사는 처음 마사지를 받기 위해 중국식, 태국식 시술소를 차례로 갔으나 문이 닫혀 심야에도 영업을 하는 안마방 2곳을 방문했다"며 "그러나 퇴폐 영업을 하는 곳임을 인지하고 바로 나왔다"고 설명한 바 있습니다.
'박한별 정은우''박한별 정은우''박한별 정은우''박한별 정은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