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금빛나 기자] MBC 새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의 이하늬, 임주환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12일 공개된 ‘빛나거나 미치거나’ 티저 예고편은 고려의 ‘아름다운 독초’라 불리는 황보여원(이하늬 분) 버전과 서늘한 로맨티스트 왕욱(임주환 분)의 두 가지 버전이다.
이하늬가 연기한 황보여원 버전의 티저는 ‘하겠습니다 혼인’이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해 “남편을 황제로 만들 겁니다. 그러니 이 혼인은 제가 황후가 되는 패를 하나 더 쥐는 것입니다”라는 말로 마무리 지으며 고혹적인 미색 뒤에 숨은 야망을 드러냈다. 이어 아름다운 자태에 야망을 감춘 무표정한 모습으로 왕소(장혁 분)와 혼례를 올리는 모습이 드러나 새로운 캐릭터의 탄생을 알렸다.
하지만 신율(오연서 분)을 보고 있는 애틋한 눈빛과 티저 엔딩에서 목을 멘 여인의 모습을 눈물지으며 보고 있어 그에게도 숨겨진 슬픈 과거가 있음을 암시하고 있다.
주요 캐릭터들의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는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오는 19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