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그룹 씨엔블루 정용화가 Mnet ‘정용화의 홀로그램’의 주인공이 돼 특별한 1인 방송국을 개국한다.
15일 오후 정용화는 멤버 이정신과 절친인 엠블랙 이준과 함께 한 ‘먹방’ 영상을 SNS를 통해 공개했다. 세 스타는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찹스테이크와 샐러드 등을 먹으며 담소를 나누는 모습으로 우애를 뽐냈다.
이번 셀프카메라 영상은 ‘정용화의 홀로그램’으로 1인 방송에 도전하는 정용화가 처음으로 만들고 선보인 영상이다. ‘방송용’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될 이 영상은 기획, 구성, 연출, 촬영, 출연 모두 정용화가 홀로 맡는다. 앞으로 또 다른 ‘방송용’ 시리즈 영상이 온라인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사진제공=CJ E&M |
TV로 방송되는 Mnet ‘홀로그램’에서는 정용화가 시청자와의 진솔한 소통을 위해 콘텐츠를 하나 하나 만들어가는 과정을 담는다. 정용화는 그동안 SNS를 통해 국내를 넘어 아시아의 수많은 팬들과 소통했다. 그런 경험이 이번 ‘홀로그램’ 안에 잘 녹아들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오는 22일 오후 7시30분 ‘홀로그램’ 첫 방송을 앞두고 정용화의 스타 지인들이 응원의 축하영상을 남겨 눈길을 끈다.
정용화가 직접 촬영한 영상에는 씨엔블루, FT아일랜드, 인피니트 엘, 에일리, 에이오에이(AOA)가 등장해 재치 있는 입담으로 정용화의 첫 단독 리얼리티를 축하한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