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 구혜선, 과거 연애 스토리 깜짝 공개...“남자에게 올인하는 편”
블러드 구혜선
KBS2 새 월화드라마 ‘블러드’에 출연하는 구혜선이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모두 밝혔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연예계 화성인’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지진희, 구혜선, 안재현, 제국의 아이들 광희, 에이오에이(AOA) 설현이 출연했다.
이날 구혜선은 “몰래 데이트를 해본 적이 있나?”는 MC들의 질문에 “주로 집에서 많이 했다”고 고백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 ‘블러드’ 구혜선 |
그는 “공개연애도 좋다. 나는 남자에게 올인하는 편이라 공개돼도 상관이 없었지만 남자 쪽에서 몸을 사린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털어놨다.
또한 “상대가 연예인이었다. 옛날 얘기다”며 “그렇게 숨기니 ‘날 별로 사랑하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어 서운했다. 일이 더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면 어떻게든 헤어지게 된다. 아무도 모르는 관계지 않았나”라고 덧붙여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한편 구혜선은 방영을 앞두고 있는 ‘블러드’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
드라마 ‘블러드’는 국내 최고의 태민 암병원을 중심으로 불치병 환자들을 치료하고, 생명의 존귀함과 정의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 뱀파이어 외과의사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메디컬 드라마다.
구혜선은 극중 태민그룹 유석주 회장의 조카이자, 태민 암병원 간담췌 외과 전문의 유리타 역을 맡았다.
블러드 구혜선, 블러드 구혜선, 블러드 구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