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즐거운 가’의 이민혁이 경운기 운전에 애를 먹었다.
2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에코빌리지 즐거운 가!’(이하 ‘즐거운 가’)에서는 이민혁이 경운기 운전에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민혁은 김병만으로부터 속성 레슨을 받고 경운기 운전에 성공했다. 하지만 장동민과 함께 벽돌을 나르기 위해 경운기에 시동을 걸었지만 막삭 마음처럼 움직이지 않는 경운기에 “전쟁 같다”고 말하며 당황했다.
↑ 사진=즐거운가 방송 캡처 |
결국 경운기는 땅에 처박혔고, 옆에서 조언을 주던 장동민도 방법을 찾지 못해 김병만을 호출했다. 김병만도 경운기를 빼내보려 했으나 마치 디스코팡팡을 탄 것 같이 움직이는 경운기에 폭소하면서도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다.
이에 김병만은 굴삭기까지 동원, 경운기를 구출하기에 이르렀다. 김병만의 도움을 받은 이민혁은 속성 레슨을 받은 경운기 운전을 기억해내고 경운기 구출에 힘을 보탰다.
한편, ‘즐거운 가’는 꿈에 그리던 집을 직접 지어가는 모습을 통해 그 상상을 정보로 구체화시키고, 실제로 생활하면서 겪는 주거의 장점을 부각시키며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15분에 방송된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