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목소리가 보여’ 생중계가 예고됐다.
26일 오후 9시 40분에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 1회가 생중계된다. 김범수 유세윤 이특이 진행하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생중계는 네이버 TV캐스트에서 만날 수 있다.
이에 앞서 지난 24일 유세윤의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월세 유세윤’ 영상이 알고 보니 미스터리 음악 추리쇼 ‘너의 목소리가 보여’의 립싱크 뮤비로 밝혀졌다.
공개된 뮤비 영상 속 유세윤과 이특은 서정적인 멜로디에 가창력을 요구하는 노을의 ‘목소리’를 열창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목소리의 실제 주인공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의 일반인 출연진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노래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음치여도 최후의 1인이 될 수 있다. 매회 초대 가수가 등장해 총 3라운드에 걸쳐 매 라운드별 노래를 제외한 힌트를 통해 1~2명씩 음치들을 탈락시키고 끝까지 살아남은 최후의 1인을 선택한다.
최후의 1인은 초대 가수와 당일 듀엣 무대를 가지며 부상으로 음치면 500만원의 상금을, 실력자면 음원을 발매할 기회를 얻게 된다. 초대 가수는 음치를 선택하든 실력자를 선택하든 끝까지 듀엣무대를 마쳐야 한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너의 목소리가 보여’ 생중계, 폭소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생중계, 대박이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생중계, 재밌겠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생중계, 유세윤 나오네” “‘너의 목소리가 보여’ 생중계, 한 번 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