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도끼-매드클라운-휘성, 다양한 방법으로 가인과 협업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온라인 이슈팀] 4일 가인의 소속사 에이팝(APO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재범과 도끼 그리고 매드클라운, 휘성은 오는 12일 발매되는 가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에 참여했다.
소속사 측은 "가요계를 이끌어가는 네 남자와 가인이 만들어내는 시너지에 모두가 크게 만족할 것"이라고 밝혔다.
컴백 전부터 티저, 콘셉트 이미지 공개만으로 숱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가인과, 가요계 정상을 달리고 있는 네 명의 조합으로 눈길을 끈다.
↑ 박재범-도끼-매드클라운-휘성, 다양한 방법으로 가인과 협업 |
이들은 피처링은 물론, 작사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가인과의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성경의 창세기에 등장하는 인물, 하와를 통해 금기에 도전하는 가인의 새로운 모습이 담길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가인은 이번 앨범을 통해 ’태초의 유혹의 여인’, ’신성성과 악마성을 동시에 가진 양면의 여인’, ’규범(신의 말씀)을 깨는 저항적이고 능동적인 여인’, ’자신의 삶을 선택하는 자유 의지의 여인’ 등으로 재해석된 하와의 모습을 캐릭터해 보인다고 알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소식에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대박”,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멋지다”,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기대된다”,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정말 좋다”,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이름값 한다”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행복하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