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샤이니 키와 씨엔블루 이정신이 Mnet ‘엠카운트다운’의 새 MC로 전격 발탁됐다.
19일 방송에서는 새 MC를 축하하기 위한 샤이니, 이정신, 갓세븐의 특별한 무대가 마련된다. 먼저 샤이니가 7년 전 활동했던 정규 1집 타이틀곡 ‘산소 같은 너’의 무대를 오랜만에 선보인다. 당시 의자를 이용한 세련된 안무로 매력을 발산하며 누나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던 샤이니가 이번 무대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어 씨엔블루 이정신은 김조한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감성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가수와 연기자를 넘나들며 다방면에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이정신의 단독 보컬 무대는 어떨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갓세븐은 멤버 JB와 주니어가 함께 ‘JJ프로젝트’로서 선보였던 데뷔곡 ‘바운스’(Bounce)를 갓세븐 버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사진제공=CJ E&M |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컴백 무대도 관심을 모은다. 걸그룹 레드벨벳은 음원 공개 후 국내외 차트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새 앨범의 타이틀곡 ‘아이스크림 케이크’의 무대를 이날 방송에서 처음으로 공개한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신비로운 뮤직박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일렉트로닉 팝 곡으로, 이날 레드벨벳은 아이스크림 케이크처럼 달콤한 사랑의 맛에 푹 빠진 소녀의 설렘 가득한 감정을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이들은 더블 타이틀곡 ‘오토매틱’(Automatic)의 무대도 함께 선보이며, 한층 매혹적이고 성숙한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걸그룹 CLC가 데뷔곡 ‘페페’(Pepe)로 이날 방송에서 첫 데뷔무대를 갖는다. 레트로풍 분위기의 소울풀한 댄스곡으로 발랄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한다.
이 밖에도 슈퍼주니어-D&E, 민아, 가인, 보이프렌드, 샤넌, 혜이니, 스텔라, 러블리즈, 버스터리드, 피에스타, 안다, 매드타운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꾸민다. 19일 저녁 6시 Mnet 생방송.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