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정예인 기자] 그룹 시크릿의 송지은, 배우 강태오, 방송인 박은지, 그룹 미스터미스터의 태이가 MBC 예능프로그램 ‘천생연분 리턴즈’에 합류한다.
9일 소속사 관계자는 MBN스타에 “송지은이 ‘천생연분 리턴즈’에 합류한다”고 알리며 “새롭게 합류한 멤버들이 현재 촬영 중”이라고 전했다.
앞서 한 매체는 ‘강호동의 천생연분’을 리메이크한 프로그램으로 알려진 ‘천생연분 리턴즈’에 강태오, 박은지, 송지은, 태이가 3기 멤버로 합류한다고 보도했다.
↑ 사진=MBN스타 DB |
네 사람은 기존에 출연한 3기 멤버인 이완, 강예원, 키썸, 신수지, 문희준, 이정, 에릭남과 함께 출연을 결정지은 것으로 알려졌다.
송지은은 그룹 시크릿의 멤버로 가수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으며, 박은지 역시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배우그룹 서프라이즈 멤버인 강태오는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에 출연해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아이돌 태이 역시 새로운 모습으로 이번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천생연분 리턴즈’는 9일 오후 11시15분부터 MBC에브리원에서 MBC로 편성을 옮겨 지상파 방송이 될 예정이다.
정예인 기자 yein6120@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