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MADE, 컴백 예고에 승리 교통사고 영상 ‘후끈’…사고난 포르쉐 911은 얼마?
빅뱅 MADE 승리, 노나곤 파티 후 운전 중 사고 ‘화들짝’
빅뱅 MADE 승리의 교통사고 영상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지난해 9월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서는 같은 달 12일 새벽 발생한 승리의 교통사고에 대해 보도했다.
승리 사고의 목격자는 “차(피해를 입지 않은 차)가 가고 있었는데, 승리의 차가 그 차를 앞지른 것”이라며 “그 차를 앞지르고 바로 사고가 난 거다. 아무 관계없는 차를 하나 앞지르고 그 앞에 있는 차(피해 차)를 받아버린 것”이라고 설명했다.
↑ 사진=KBS 방송 캡처 |
해당 사고로 승리의 차는 전복됐고 앞서 가던 차는 크게 찌그러진 상태였다. 승리의 측근에 의하면 승리가 탄 차량은 폐차해야할 정도로 심각하게 파손됐다고 했다.
용산 소방서 구조대원은 “두 사람(승리, 피해운전자) 상태는 다 양호했고 특별히 골절이나 출혈의 흔적이 없었다. 차량 운전자 모두 밖에 나와 서 있는 상태였고 보행도 자연스럽게 가능한 상태였다”라고 밝혔다.
이송 도중에 승리가 구급차에서 내린 것에 대해서도 “본인이 내리길 원했고 구급대원이 봤을 때 특별한 외상이 없었다. 본인이 원하니까 구급대원의 판단하에 병원 이송 도중 하차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승리는 자신의 포르쉐 911 터보 S 승용차를 타고 가던 중 12일 새벽 3시 34분께 강변북로 일산방향 동부이촌동 신동아 아파트 앞에서 옆 차선에 있던 벤츠 E 클래스를 승용차를 받은 뒤 잇따라 중앙분리대와 부딪친 후 전복됐다.
승리는 YG와 삼성제일모직이 합작한 글로벌 브랜드 노나곤 출신 기념 파티에 참석한 뒤 귀가하는 길에 사고
누리꾼들은 “빅뱅 MADE 승리 회복했나” “빅뱅 MADE 승리 큰일날 뻔 했네” “빅뱅 MADE 승리 음주운전?” “빅뱅 MADE 대박 비싼 차일텐데”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