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동성애 성관계’ 서지수 루머유포자, 결국 법 심판 받다…러블리즈 합류 초읽기?

기사입력 2015-05-09 10:09

‘동성애 성관계’ 서지수 루머유포자, 결국 법 심판 받다…러블리즈 합류 초읽기?

서지수 루머유포자, 서지수 루머유포자, 서지수 루머유포자

서지수 루머유포자 법적 조치

‘동성애 성관계’ 서지수 루머유포자, 결국 법 심판 받다…러블리즈 합류 초읽기?

동성애 성폭행을 퍼트렸던 서지수 루머유포자가 잡히면서 러블리즈 서지수가 혐의를 벗었다.

8일 러블리즈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서울서부지방검찰청과 수원지방검찰청 안산지청은 러블리즈 멤버 서지수 루머에 대한 수사 결과, 피고소인 A씨와 미성년자 B씨를 허위사실 유포로 각각 벌금형 구약식 기소 및 소년보호사건 송치하였다”고 밝혔다.

이어 “공소장에 따르면 피고인은 피해자를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공연하게 거짓의 사실을 드러내어 왔으며 피해자를 명예를 훼손하였다고 적시했다”고 설명했다.

서지수 루머유포자
↑ 서지수 루머유포자
소속사는 “단순 명예훼손뿐만이 아닌 서지수씨와 관련된 인터넷상의 루머가 사실무근일 뿐만 아니라 한 개인을 비방할 목적의 허위사실로서 도를 넘는 행위다”며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온오프라인상의 사실과 다른 악의적 명예훼손 행위에 대해서 엄중하고 강

력하게 대처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러블리즈의 서지수는 작년 11월 데뷔 직전에 동성애 루머에 휩싸였다. 서지수의 동성 연인이었다고 주장하는 누리꾼들이 등장해 SNS에서 주고받은 대화 등을 캡처해서 올렸고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서울 마포경찰서에 수사를 의뢰하며 서지수의 활동을 유보하기로 결정했다.

/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