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제이, 5년만에 컴백 "이번 앨범 100% 완성"…'자신감 UP'
↑ 크라운 제이/사진=크라운 제이 인스타그램 |
'사우스 힙합왕’이라고 불리는 래퍼 크라운제이(CROWN J)가 5년만에 국내에 컴백합니다.
크라운제이의 소속사 플라이보이 엔터테인먼트(FLYBOY ENTERTAINMENT)는 26일 "크라운 제이가 오는 6월 3일 새 EP앨범 타이틀곡인 'LOLO'로 한국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고 공식 밝혔습니다.
타이틀곡 'LOLO'는 'LOW-LOW(비밀을 지켜달라)'의 줄임말로, 크라운제이는 여기에 'LIFE OF LUXURY ONLY(오직 럭셔리한 인생뿐)'이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더했습니다.
새 EP앨범 첫 번째 싱글곡은 'LOLO'이며, 두 번째 싱글곡은 'B.R.B.(BE RIGHT BACK)'입니다.
크라운 제이는 그 동안 많은 우여곡절을 겪으며 힘든 시기를 보내온 와중에도 5년이란 긴 공백기 동안 꾸준히 음악 작업에 매진해왔고 이번에 공개되는 신곡에 그의 모든 열정과 정성을 쏟아부어 작품을 완성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관계자는 "지난 몇 년 간 컴백설이 몇 차례 있었지만 만족하는
한편 크라운제이는 지난 2009년 MBC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을 끝으로 한국의 전 소속사와 계약을 끝낸 후, 꿈을 향해 미국 힙합의 메카인 애틀랜타로 건너가 플라이보이 엔터테인먼트를 직접 설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