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의 정규 6집 앨범 ‘그리고...’의 타이틀 곡 ‘그리고 안녕’이 온라인 음원 차트를 점령했했다.
이승기는 지난 2012년 11월 발매한 5.5집 ‘숲’ 이후 2년 7개월여 만에 정규 6집 앨범 ‘그리고...’로 컴백했다. 이승기는 10일 정오 정규 6집 앨범 ‘그리고...’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정규 6집 앨범 ‘그리고...’의 타이틀 곡 ‘그리고 안녕’은 음원이 공개된 지 약 2시간 만에 올레뮤직, 엠넷, 네이버뮤직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를 점령했다.
특히 타이틀곡 ‘그리고 안녕’은 이승기의 대표곡인 ‘우리 헤어지자’, ‘결혼해줄래’ 등을 제작한 작곡가 김도훈이 참여한 곡이다. 이승기의 목소리와 풍부한 감수성이 멜로디와 조화를 이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승기의 소속사 후크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앨범은 ‘처음 들어도 십년을 들은 듯, 십년을 들어도 처음 들은 듯’이라는 콘셉트에 따라, 듣기 편하고 따라 부르기 쉬운 곡들이 담겨있다”면서 “오랫동안 열심히 준비한 이
한편, 이승기의 정규 6집 앨범은 10일 정오 12시 음원이 공개된데 이어, 오는 11일 음반이 발매될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리고 안녕 이승기 너무 좋아” “그리고 안녕 이승기 중독성 있네” “그리고 안녕 이승기 장난 아니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