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안세연 기자] 가수 아웃사이더가 실시간 인터넷 방송으로 팬들과 만난다.
30일 오전 아웃사이더의 소속사 아싸커뮤니케이션은 “아웃사이더가 아프리카TV ‘팝핀현준TV’에 출연해 랩 특강과 힙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팝핀 현준TV’는 지난 16일 개국한 아프리카TV의 방송 중 하나로 대한민국 댄서 팝핀현준이 직접 알려주는 춤 추는 방법과 힙합의 4대 요소인 MC, DJ, 그래피티, 비보이 등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국악인 박애리와 아이돌 그룹 투포케이 정욱, 가수 조관우가 게스트로 참석해 시청자의 큰 호응을 이끈 바 있다.
↑ 사진제공=아싸커뮤니케이션 |
소속사는 “아웃사이더가 팝핀현준이 진행하는 실시간 인터넷 방송 ‘팝핀현준TV’에 출연한다. 힙합에 대한 토크와 속사포 랩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래퍼, 작가, 청소년들의 공감 멘토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아웃사이더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아웃사이더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팝핀현준TV’는 오후 10시부터 아프리카TV를 통해 방송되며, 아웃사이더는 토크 콘서트 등 다양한 무대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안세연 기자 yeonnie88@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