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라스’서 윤현민 어필하자 김구라 하는 말이...“본인 나왔을 때 하지 왜?”
전소민 윤현민 전소민 윤현민, 전소민 윤현민,
전소민, ‘라디오스타’ 나와서 윤현민 자랑...4차원 매력 폭발
전소민, ‘라스’서 윤현민 어필하자 김구라 하는 말이...“본인 나왔을 때 하지 왜?”
전소민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4차원 매력을 뽐낸 가운데 남자친구 윤현민과의 러브스토리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 사진=라디오스타 방송 캡처 |
전소민은 1일 오후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남자친구 윤현민과 공개연애가 부담스럽지 않냐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다. 하지만 걱정 때문에 지금 이 소소한 행복을 놓치고 싶지 않았다”고 말하며 남자친구 윤현민을 향한 사랑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그는 “남자친구가 방송에 나가서 엄청나게 자상하고 가정적이고 인테리어 좋아한다고 어필하고 오라고 했다”고 말하자 이를 들은 김구라는 “본인이 나왔을 때 어필하지 왜 여자친구를 시키냐”고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소민은 평소 길을 지날 때 윤현민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다고 밝히며 “그런데 저는 잘 못 알아본다. 그래서 팬들이 윤현민과 사진을 찍을 때 저는 조금 뒤에
한편 전소민 윤현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전소민 윤현민, 정말 멋있는 커플” “전소민 윤현민, 앞으로도 오래도록 만나세요” “전소민 윤현민, 정말 잘 됐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