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입대, 동방신기 잠정 휴식기 돌입…'최강창민 입대는 언제?'
↑ 유노윤호 입대 /사진=손호준 SNS |
아이돌 그룹 동방신기(유노윤호 최강창민)의 멤버 유노윤호가 21일 현역 입대했습니다.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입소 전날의 마지막 밤을 소속사 절친 후배그룹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함께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훈련소에는 유노윤호의 아버지 및 고향 친구들이 동행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21일 가요계에 따르면 유노윤호는 입대 하루 전날인 지난 20일 자신의 집에서 슈퍼주니어 멤버인 동해, 예성, 이특 등과 2015년 민간인으로서의 마지막 밤을 함께 보냈습니다.
유노윤호는 향후 훈련소에서 5주간의 기초군사 훈련을 받고 자대 배치 후 21개월간의 군 복무를 이행하며 전역일은 2017년 4월 20일입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유노윤호가 조용히 입대하기를 희망 한다"며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입대 장소 및 시간은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유노윤호의 입대로 동방신기는 잠정 휴식기에 돌입합니
또 다른 멤버 최강창민도 최근 의경에 지원해 합격 통보를 받고 연내 입대를 앞두고 있습니다.
한편 유노윤호는 입대 전까지 주연을 맡은 SBS플러스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 촬영을 마쳤으며,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동방신기 스페셜 라이브 투어 콘서트와 광주 유니버시아드 대회 개막식 축하공연을 갖고 열정적인 무대를 펼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