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배우 신민아(31)와 김우빈(26)가 열애 중이다. 양측의 열애 인정으로 연예계에는 또 하나의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했다.
22일 오후 신민아의 소속사 마더컴퍼니엔터테인먼트는 “금일 오후 보도된 내용을 신민아씨에게 확인해 본 결과, 두 배우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음을 확인했다”며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이어 “광고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다,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 받았다”며 “앞으로 동료로서 또, 연인으로서 서로를 응원할 두 배우가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당부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김우빈 소속사 싸이더스HQ 역시 “김우빈에게 확인해 본 결과, 두 배우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공식인정했다.
두 사람은 5세 연상연하 커플이지만 이에 굴하지 않고 예쁜 만남을 이어가며 연예계 연상연하 커플 대열에 합류한 가운데, 열애를 공식 인정한 연상연하 커플은 또 누가 있을까.
대표적인 연예계 연상연하 커플로는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 커플이 있다. 1982년생인 비와 1980년생인 김태희는 2살 나이차이가 나는 커플로 지난 2013년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당당한 공개커플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
지난 6월 열애를 공식 인정한 가수 태양과 배우 민효린도 연상연하 커플이다. 햇수로 2년째 교제 중인 두 사람은 2세 연상연하 커플이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진태현, 박시은 역시 지난 2010년 SBS 드라마 ‘호박꽃 순정’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 지난 2012년 4월 열애를 인정하고 예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이밖에도 백지영 정석원 부부, 장윤정 도경완 부부, 한혜진 기성용 부부, 노사연 이무송 부부 등이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커플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