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현정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띠케이의 2015년 F/W 런칭에 앞서 화보사진을 공개했다.
화보 속 고현정은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의상을 입고 그윽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살짝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은 상큼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이 돋보이며, 기품이 넘치는 미모와 분위기를 압도하는 그녀만의 고혹적인 매력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한다.
지난 4월에 런칭된 S/S 시즌에서 블라우스와 니트 세트, 그리고 캐시미어 니트 코트가 큰 인기를 끌었으며, 여러 가지의 컨셉을 담은 선글라스와 티셔츠 등도 판매 호조를 이뤄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다.
이번 F/W 시즌 컨셉은 미니멀한 에띠케이의 스타일에 화려한 기교보다는 트임, 트렌드 컬러 등에 디테일을 살려 차별화시켰고 클래식한 느낌과 고급스러움을 담아 제작했다.
오는 10일 예정인 런칭 방송에서는 포켓에 포인트를 준 블라우스와 트렌디한 와이드 팬츠, 세련되고 단정한 프린지 로퍼를 판매할 예정이며, 이후 고급스러우면서 실용적이고 캐주얼한 연출이 가능한 토드백과 클러치백, 벨크로 슈즈 등이
에띠케이의 F/W 런칭 방송은 오는 10일 오전 8시 15분부터 약 2시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