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해병대, 출격 준비 완료…이상엽-이기우부터 아이돌그룹 멤버까지?
[김승진 기자] MBC ‘일밤-진짜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의 해병대 특집 라인업이 완성됐다.
10일 오전 MBC 관계자는 MBN스타와의 통화에서 “‘진짜사나이’의 해병대 특집에 제국의아이들 동준, 배우 이상엽, 이기우, 이이경, 개그맨 허경환이 합류해 촬영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기존 멤버들 중 일부가 해병대 특집에 합류하며 추가될 멤버가 있을 지는 알 수 없다”며 “이들의 해병대 도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현재 여군특집3기를 방영 중인 ‘진짜사나이’는 이후 해병대 특집을 방영할 예정이다.
↑ 진짜사나이 해병대, 출격 준비 완료…이상엽-이기우부터 아이돌그룹 멤버까지? |
관계자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 7일 체력 검정을 마쳤으며 본격적인 촬영을 앞두고 있는 상태다. 해병대 입대는 ‘진짜사나이’의 오랜 숙원 사업이었던 만큼 완벽한 특집을 위해 신체 조건이 좋은 연예인들로 라인업을 완성했다는 전언
‘진짜사나이’ 해병대 편을 위해 해병대 머리스타일과 완전군장행군 등이 포함돼 연예인들의 변신이 기대되고 있다. 참여 연예인들 또한 해병대 머리를 감수하고도 촬영을 결심하는 등 각오가 남다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들이 그려낼 또 하나의 ‘리얼 예능’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승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