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대중문화부] ‘뷰티스테이션 - 더쇼’에서 가을철 각질 관리 아이템과 노하우가 공개됐다.
3일 오전 방송된 ‘뷰티스테이션 - 더쇼’는 2015 가을 특집 제 1탄 ‘각질이 우수수 떨어지면’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MC 전혜빈, 박나래, 동현, 도윤범이 직접 각질 케어 아이템을 사용하고 뷰티닥터 구용수 원장의 전문가적 의견을 들으며 가을철 각질 피부 관리 아이템과 노하우에 대해 얘기했다.
전혜빈과 도윤범은 평소 각질이 많아 고민인 방청객을 선정하여 낚시망 필터링 화장 솜, 토너 등을 이용한 손쉬운 터치만으로 각질 케어가 가능한 제품을 시연했다. 시연에 참여한 방청객은 순식간에 줄어든 각질을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이를 본 모든 출연진과 다른 방청객들은 박수갈채를 보냈다.
이에 뷰티 닥터 구용수 원장은 “집에서 간단한 각질 관리만으로도 충분히 각질 케어가 가능하며, 굳이 피부과를 방문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하며 “또, 예민하고 트러블이 많은 피부라고 각질 케어를 안 할 것이 아니라 오히려 적극적인 관리를 해야 한다”며 순한 각질 케어 제품을 사용할 것을 권장했다.
이어 공개된 ‘전혜빈의 뷰티 꿀팁’ 코너에서 전혜빈은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에도 촉촉한 피부를 놓칠 수 없다
전혜빈은 자신의 손등에 직접 시연을 보이며 각질이 제거된 피부 변화를 보여줘 출연진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이를 본 스피카 박나래는 효과적인 꿀팁에 반해 남은 살구씨 가루를 챙겨 가기도 했다.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