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MBC에브리원 ‘쇼타임’의 여섯 번째 주인공이 됐다.
13일 오후 MBC에브리원은 보도자료를 통해 인피니트가 주인공이 됐음을 알렸다. 올해로 데뷔 6년 차를 맞이한 인피니트는 현재 ‘인피니트 이펙트’ 월드 투어 콘서트를 진행하며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예능 및 드라마는 물론, 영화와 뮤지컬까지 섭렵한 주인공이다.
MBC에브리원 ‘쇼타임’은 2013년 11월, 월드 아이돌 엑소를 시작으로 비스트, 에이핑크, 씨스타, 이엑스아이디(EXID)까지 매 시즌마다 아이돌의 화려한 모습 속 색다른 매력을 포착하며 최고의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해왔다.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
특히, 아이돌의 일상만 관찰하는 여타 프로그램과 달리 시청자들로부터 질문(Question)을 받아 ‘리얼리티’를 통해 답변(Answer)한다는 ‘Q&A 버라이어티’의 포맷으로 대중과 팬들을 모두 만족시킨 바 있다.
그동안 유려한 말솜씨와 재치로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미있고 유쾌한 모습을 주로 보여줬던 인피니트는 ‘쇼타임’에 데뷔 6년차의 노련함은 물론 20대 청년의 풋풋함을 ‘리얼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더불어 ‘월드돌 인피니트’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쇼타임’이 직접 그 현장을 담아내는 등 그동안의 ‘쇼타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시도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즐거움을 선사한다.
7인의 완전체가 출격해 그간 팬들이 쌓아온 궁금증을 한 번에 날려줄 인피니트의 모든 것 ‘쇼타임 인피니트’는 오는 12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