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훈 기자] 제 10회 ‘에이 어워즈’ 수상자가 결정됐다.
서울문화사의 남성 패션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럭셔리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몽블랑 코리아’가 공동 주최하는 ‘에이 어워즈’(A-Awards)는 23일 제10회 수상자 선정 소식을 알렸다.
에이어워즈는 한 해 동안 자신의 분야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열정적이고, 모든 사람에게 존경받는 성취를 이룬 블랙칼라 워커(Black Collar Worker)들을 기리기 위해 ‘아레나 옴므 플러스’에서 진행하는 시상식으로, 수상자는 경제, 문화, 패션, 출판 등 각계 인사들의 추천을 받아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 사진=MBN스타 DB |
‘에이 어워즈’ 본 행사는 12월 1일 저녁 7시 DDP 살림터 3층 나눔관에서 수상자 및 업계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10주년을 맞이해 ‘아레나 옴므 플러스’의 독자 300명을 오후 시간에 초대해 성범수 부편집장과 모델 손민호가 함께 아레나의 10주년 히스토리에 대한 토크를 나눈다. 더불어 몽블랑 제품과 향수를 활용한 올 겨울 시즌 스타일링에 대한 팁을 나누는 시간을 별도로 마련할 예정이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