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원, 김용준과 열애 증거 보니…SNS에는 벌써 티 내고 있었다?
↑ 박혜원 김용준/사진=김용준, 박혜원 SNS |
그룹 SG워너비의 멤버 김용준의 열애 상대가 모델 겸 배우 박혜원으로 밝혀진 가운데 두 사람의 열애 증거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0일 한 매체는 김용준이 교제하고 있는 3살 연하의 여자친구가 배우 겸 탤러트 박혜원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한 연예 관계자는 해당 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김용준과 박혜원이 6개월 가량 교제 중이다. 김용준이 박혜원을 알뜰히 챙기는 모습을 자주 보이고, 주변에도 자주 여자친구임을 소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김용준은 지난 8월 새 앨범 작업 당시에도 작업실에 박혜원을 데려와 소개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각종 공연 때도 박혜원이 종종 곁을 지켜 팬들이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잘 알고 있디고 했습니다.
특히 두 사람은 이미 수개월 전부터 각자의 SNS를 통해 같은 장소에서 촬영한 비슷한 느낌의 사진을 시차를 두고 게재하는 등 열애 사실을 귀띔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김용준과 박혜원의 인스타그램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한국국제아트페어'에 참석한 배경과 해운대에 위치한 '해운대 옥탑다락' 등의 사진이 게재돼 있어 두 사람의 열애 사
한편, 박혜원은 2000년대 초반 화장품 브랜드와 이동통신사 등의 CF에서 활약했습니다. 이후 SBS '인기가요'와 MBC '신기한 TV 서프라이즈' 등의 MC를 맡았고, 영화 '다세포 소녀'와 MBC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 등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