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박혜원, 6개월 째 열애 중…'SNS에 티냈는데 우리가 몰랐네!'
↑ 박혜원/사진=김용준, 박혜원 SNS |
그룹 SG워너비의 멤버 김용준의 열애 상대가 모델 겸 배우 박혜원으로 밝혀진 가운데 두 사람의 열애 증거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0일 한 매체는 김용준이 교제하고 있는 3살 연하의 여자친구가 배우 겸 탤러트 박혜원인 것으로 확인됐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한 연예 관계자는 전화통화에서 "김용준과 박혜원이 6개월 가량 교제 중이다. 김용준이 박혜원을 알뜰히 챙기는 모습을 자주 보이고, 주변에도 자주 여자친구임을 소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김용준은 지난 8월 새 앨범 작업 당시에도 작업실에 박혜원을 데려와 소개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각종 공연 때도 박혜원이 종종 곁을 지켜 팬들이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잘 알고 있디고 했습니다.
특히 두 사람은 이미 수개월 전부터 각자의 SNS를 통해 같은 장소에서 촬영한 비슷한 느낌의 사진을 시차를 두고 게재하는 등 열애 사실을 귀띔하기도 했습니다.
김용준과 박혜원의 인스타그램에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한국국제아트페어'에 참석한 배경과 해운대에 위치한 '해운대 옥탑다락' 등의 사진이 게재돼 있어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한편, 박혜원은 2000년대 초반 화장품 브랜드와 이동통신사 등의 CF에서 활약했습니다. 이후 SBS '인기가요'와 MBC '신기한 TV 서프라이즈' 등의 MC를 맡았고, 영화 '다세포 소녀'와 MBC 드라마 '개와 늑대의 시간' 등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