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에게 불러줄 노래 ‘한남자’ 김종국, 이제 3인조 터보로 출격…‘기대만발’
연인에게 불러줄 노래로 김종국의 ‘한남자’가 꼽힌 가운데 터보가 컴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터보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6집 첫 번째 타이틀곡 ‘다시(AGAIN)’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5초 분량으로 공개된 티저에는 달리는 기차라는 공간의 설정을 통해 공백기를 끝낸 후 되돌아온 터보의 세 멤버 김종국, 김정남, 마이키가 담겨있다. 그리고 ‘리스타트’(Restart)라는 신호와 동시에 김정남을 중심으로 터보표 퍼포먼스를 짧게나마 공개했다.
↑ 연인에게 불러줄 노래 |
티저와 동시에 공개된 터보의 첫 번째 타이틀곡 ‘다시’는 터보의 대표 댄스 히트곡 ‘나 어릴적 꿈’ ‘러브 이스’(Love Is) 등의 계보를 잇는 정통 댄스 트랙으로 작곡팀 이단옆차기가 힘을 실었다.
한편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아 15년만에 3인조로 돌아온 터보는 오는 21일 자정 정규 6집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번 앨범에는 터보의 숱한 히트곡들을 만든 작곡가 주영훈, 룰라의 이상민, DJ DOC 이하늘, 지누션의 지누,
한편 포털사이트 네이버는 연인에게 불러줄 노래를 추천했다.
추천한 연인에게 불러줄 노래는 김종국의 ‘한 남자’, 유리상자의 ‘사랑해도 될까요’, 더 넛츠의 ‘사랑의 바보’, 김동률의 ‘사랑한다는 말’, 할리퀸의 ‘세상 하나뿐인’ 등이 있다.
연인에게 불러줄 노래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