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터보 김종국 “유재석, 10년 전 터보 팬클럽 창단식 MC…기억도 안났다”

기사입력 2015-12-18 13:37

[MBN스타 남우정 기자] 터보가 방송인 유재석과의 인연을 밝혔다.

터보 김종국은 1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진행된 터보의 정규 6집 ‘어게인’(Again) 발매 기념 음악감상회에서 “유재석이 타이틀곡 ‘다시’ 내레이션을 해줬다. 예전부터 제가 앨범을 내면 도와준다고 해줬었다”고 말했다.

마이키는 “사실 유재석 씨가 지금처럼 잘 되기 전에 저희 팬클럽 창단식 때 MC를 봐주셨다”고 밝혔다.
사진=곽혜미 기자
↑ 사진=곽혜미 기자

김종국은 “사실 전 몰랐다. 팬들이 10년 전 팬미팅에 MC를 봐줬다고 얘기를 해줘서 알았다. 전 기억도 안났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터보의 ‘어게인’에는 작곡가 주영훈, 윤일상을 비롯해 룰라 이상민, DJ DOC 이하늘, 지누션의 지누, 브랜뉴뮤직 라이머, 제시, 산이, 박정현, 케이윌 등이 프로듀서 및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다시’는 MC 유재석의 내레이션이 돋보이는 정통 댄스 트랙이다. 또 다른 타이틀곡 ‘숨박꼭질’은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감성이 녹아든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오는 21일 발매될 예정이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