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윤아 기자] 배우 조한철이 할리우드 배우 이기홍이 주연을 맡은 국내 웹드라마 ‘부탁해요 기홍씨!’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부탁해요 기홍씨!’는 할리우드 유망주인 이기홍이 광고 촬영차 한국을 방문해 겪는 좌충우돌 체험기를 다룬 드라마다. 극 중 이기홍은 허세 가득하지만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순수한 캐릭터의 주인공을 맡았으며, 조한철은 촬영장의 문제를 해결하는 전문 프로파일러로 등장한다.
조한철이 맡은 프로파일러는 정복을 입고, 각 잡힌 자세로 완벽해 보이지만, 어딘가 부족하고 말도 안 되는 추리로 주위를 당황하게 하는 반전의 인물이다. 그는 일반적인 프로파일러의 모습 속에 그만의 위트와 코믹함을 잘 녹여내 시청자들에게 깨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사진=조한철 SNS |
웹드라마 ‘출출한 여자’에서 인연을 쌓은 이병헌 감독과의 의리로 출연하게 된 조한철은 갑작스러운 출연 제안에도 불구하고 조한철은 출연자들과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다는 후문.
한편 조한철이 출연하는 '부탁해요 기홍씨!'는 SK텔레콤의 모바일 전용 동영상 앱 핫질(HOTZIL)과 비퍼니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