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정샘물 출격, 연예인 메이크업으로 꿀팁 선사…‘여성시청자 저격’
김구라, 이혜정, 김동현, 정샘물, 구라걸즈(장영란, 박슬기, 김정민, 김새롬)가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이하 ‘마리텔’)에 출연을 확정했다.
새로운 출연자 정샘물은 25년 경력의 대한민국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탕웨이·김태희·김연아 등 톱스타들을 메이크업을 전담한 뷰티 크리에이터이다.
20~30대 여성들이 가장 인정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어떤 볼거리와 꿀팁으로 여성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마리텔 |
두 번째 새로운 출연자는 김구라의 총애를 받으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성 예능인 장영란·박슬기·김정민·김새롬이다. 그 중, 장영란·김정민·김새롬은 ‘김구라의 트루스토리’에서 김구라의 여성 게스트로도 자주 출연하여 마이 리틀 텔레비전 애청자들에게 익숙한 인물이다.
지난 ‘김구라의 트루 예능 스토리’ 방송에서 “그녀들의 방을 줬으면 좋겠다” 고 언급된 적이 있는데, 그 말이 실현 돼 네 사람은 ‘구라걸즈’ 라는 팀을 이루어 출연하게 된 것.
‘구라걸즈’가 김구라의 방이 아닌 새로운 방에서 각자 어떠한 신선한 콘텐츠로 얼마나 큰 웃음을 줄지, 과연 김구라와 시청률 대결에서는 이길 수 있을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기존 출연자로는 김구라, 요리연구가 이혜정, 종합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출연한다. 김구라, 이혜정, 김동현, 정샘물 그리고 구라걸즈의 방송으로 진행되는 MLT-18 생방송은 오늘(20일) 오후 다음팟을 통해 생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자. 본 방송은 26일(토)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방송된다.
마리텔
온라인 이슈팀@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