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영화. ‘몬스터호텔2’ 아이들과 함께 동심으로 빠져볼까
크리스마스 영화로 ‘몬스터호텔2’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크리스마스 영화 ‘몬스터 호텔2’가 국내 흥행 신드롬을 예고하며 마침내 오늘(24일) 개봉한다.
↑ 크리스마스 영화. ‘몬스터호텔2’ 아이들과 함께 동심으로 빠져볼까 |
‘몬스터 호텔2’는 뱀파이어 엄마와 인간 아빠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뱀파이어 ‘데니스’를 몬스터로 키우기 위해 ‘몬스터 트레이닝’을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모험을 그린 영화.
전세계 흥행 수익 4억 4천만 달러를 기록하며 시리즈 사상 최고 흥행 스코어를 기록하고 있는 ‘몬스터 호텔2’는 전세대를 사로잡는 애니메이션이라는 평을 받으며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어 국내 개봉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다양한 애니메이션 경쟁작은 물론 올해 개봉한 애니메이션 중 최다 예매 관객수를 기록하며 심상치 않은 흥행 전조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개봉을 기념해 ‘몬스터 호텔2’의 목소리 연기를 맡은 더빙천재 컬투의 메리 크리스마스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귀여운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장착한 컬투가 ‘몬스터 호텔2’의 개봉을 축하하는 인사말로 시작된다.
크리스마스에는 ‘몬스터 호텔2’를 봐줘야 한다는 컬투의 강추 인사와 영화 속 장면들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이번 영상은 컬투의 발랄한 캐롤송으로 마무리되며
크리스마스 영화
/온라인 뉴스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