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학교 이현우, 아이돌 멤버라고 해도 무방한 외모…‘랩과 춤 마스터’
‘무림학교’ 이현우가 아이돌 스타의 매력을 뽐냈다.
2016년 1월11일 첫 방송될 KBS2 새 월화드라마 ‘무림학교’ 측은 입덕을 부르는 모태 아이돌 윤시우(이현우 분)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무대 위에서 마이크를 쥔 채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그에게선 어색함이라곤 단 1%도 찾아볼 수 없다.
남녀노소, 도시와 농촌을 불문하고 사랑받는 아이돌 그룹 뫼비우스의 리더 윤시우는 뛰어난 래퍼이자 프로듀싱까지 담당하고 있다. 그는 팀의 핵심 멤버였지만, 어느 날 자신도 몰랐던 사건에 휘말리며 무림학교로 오게 된다. 수십만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무대 위와는 달리, 뜬금없이 굴러온 불청객 취급을 받게 되며 경험해 본 적 없는 당황스러움을 연속으로 맞이하게 된다고.
↑ 무림학교 이현우 |
제작진은 “이현우가 콘서트 신을 위해 따로 시간을 내서 랩과 춤을 연습했다고 들었다. 당장 아이돌로 데뷔해도 되겠더라”며 “만능 아이돌 캐릭터를 위해 연기부터 액션까지 완벽 마스터하고 있는 이현우의 모습이 공개될 무림학교 첫 방송
한편 취업과 스펙 쌓기가 목적이 아닌, 정직, 신의, 생존, 희생, 소통, 관계 등 사회에 나아가 세상에 맞설 수 있는 덕목을 가르치는 특별한 인생 교육을 깨우쳐가는 과정을 그릴 글로벌 청춘액션드라마 ‘무림학교’는 ‘오 마이 비너스’ 후속으로 11일 첫 방송 된다.
무림학교 이현우
온라인 이슈팀@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