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훈 기자] 마스터플랜뮤직그룹이 2016년을 맞아 팬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준비 중이다.
해피로봇 레코드, 민트페이퍼, 퍼레이드 등이 속해있는 마스터플랜뮤직그룹은 2016년을 맞이해 1월 25~30일 일주일간 초대형 프로젝트를 선사하는 ‘MPMG WEEK’를 개최한다.
마스터플랜뮤직그룹(이하 MPMG)은 밴드 사운드 중심의 해피로봇 레코드, GMF와 BML 등의 페스티벌을 비롯한 문화콘텐츠를 전달하는 민트페이퍼, 공연 기획과 제작을 도맡아 하는 퍼레이드, 합주와 녹음 스튜디오 더 파크, 디자인, 영상 크리에이티브팀 엠픽쳐스가 속해있다.
↑ 사진=마스터플랜뮤직그룹 |
밴드의 일원으로만 활동했던 뮤지션이 홀로 무대를 꾸미는 ‘리미티드 에디션’, 아티스트와 스태프가 직접 자신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토크 콘서트’는 물론 가까이서 직접 악기 연주와 음악 제작의 노하우를 알려주는 ‘마스터클래스’ 등 특별한 프로그램이 기다리고 있다.
또한 MPMG에서 제작된 디자인과 영상을 한 데 모아 전시회를 개최하며, 해피로봇 뮤지션들의 팬들과 스태프가 자유롭게 대화하는 소통의 장인 ‘토크 세션’, 민트페이퍼의 인터넷 라디오 ‘민트라디오’의 공개방송, 아티스트와 스태프의 끼를 만끽 할 수 있는 ‘파티 포인트’까지 더해질 예정이다.
무엇보다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콘서트 ‘live THEY 2016’은 MPMG WEEK의 대미를 장식할 프로그램이다. 1월30일 서울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에서 열리며 노리플라이, 데이브레이크, 랄라스윗, 소란, 이지형이 공연을 펼치는 1부와 라이프앤타임, 솔루션스, 쏜애플, 칵스을 볼 수 있는 2부로 나뉘어 열린다.
‘MPMG WEEK’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피로봇 레코드와 민트페이퍼의 공식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