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화려한 유혹’ 차예련, 메이드와 다정한 김호진에게 “더럽고 불결해”

기사입력 2016-01-11 22:57 l 최종수정 2016-01-11 23:41

[MBN스타 서민교 기자] ‘화려한 유혹’ 차예련이 메이드와 부적절한 행동을 하는 김호진의 모습을 본 뒤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11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 28회에서는 강일주(차예련 분)가 권무혁(김호진 분)을 집에서 쫓아내려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화려한 유혹’에서 강일주는 집에 도착하자마자 메이드가 일부러 음료수를 쏟은 뒤 권무혁의 바지를 닦아주는 것을 우연히 목격한 뒤 분노를 참지 못했다. 앞서 강일주는 신은수(최강희 분)와 심한 말다툼을 벌인 뒤 기분이 몹시 상해 있는 상태였다. 강일주가 메이드를 때리려고 하자 신은수가 갑자기 나타나 강일주의 팔을 잡으며 말렸다.

사진=MBC 화면캡쳐
↑ 사진=MBC 화면캡쳐
방으로 자리를 옮긴 권무혁은 “오해다. 그냥 바지를 닦은 것뿐이다. 지금 질투하는 거냐”며 히죽거렸고, 강일주는 그런 권무혁을 향해 “이 집에서 나가요. 당신 만나고부터 내 인생이 엉망이 됐어. 질투? 그냥 그런 여자와 놀아났다는 게 불결하고 불쾌하다”라고 소리를 치며 분노했다.

강일주의 격노에도 권무혁은 반성을 하지 못하고 철없이 웃으며 “난 정말 아무 짓도 안했다”고 거듭 강조했다.

서민교 기자 11coolguy@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종합뉴스 주말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