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변했어'로 컴백 "3년 만의 컴백,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 브레이브걸스/사진=스타투데이 |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다시 시작하는 마음"이라고 7인조로 컴백하는 소감을 밝혔습니다.
브레이브걸스는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새 싱글 '변했어' 발표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습니다.
이날 유진은 "3년 만에 컴백하는 거라 감회가 새롭다. 아무래도 많이 떨린다. 브레이브걸스가 7인조로 새롭게 돌아왔는데,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컴백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새 멤버 은지는 "새롭게 합류할 수 있게 기회를 주신 용감한형제 대표님 너무 감사드린다. 관심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더욱 노력하겠다. 많이 기대해달라"라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이날 정오에 공개된 '변했어'는 브레이브걸스가 지난 2013년 8월 발표했던 싱글 '포유' 이후 3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기존 멤버 유진과 혜란에 다섯 명의 새 멤버(민영, 유정, 은지, 유나, 하윤)가 합류해 7인조로 컴백하는 것입니다.
용감한형제와 마부스, JS 등이 함께 작업한 '변했어'는 차갑게 변해버린 남자친구의 모습에 아파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볼 수 있습
느린 힙합비트로 시작되지만 후렴구에서부터 업템포 스타일의 마이애미 비트로 변하는 곡으로, 여러 가지 색깔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들은 이번 활동 동안 머슬퀸의 독특한 패션 아이템인 '애슬레저룩'을 활용, 킬힐 대신 운동화 스타일로 변신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계획입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