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준용 기자] 임팩트(IMFACT)가 ‘쥬스TV’를 통해 봄처럼 따뜻한 모습을 선보인다.
‘쥬스TV’는 29일 오후 6시, 지난 1월 ‘롤리팝’을 발표하며 데뷔한 신인 보이 그룹 임팩트가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과 프로듀스101의 '벚꽃이 지면'을 리믹스해 부른 영상을 공개한다.
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 5명의 멤버로 구성된 임팩트는 영상 속에서 햇살이 가득 드는 나무 옆 계단에 서서 직접 기타와 건반을 연주하며 ‘벚꽃엔딩’과 ‘벚꽃이 지면’을 노래한다. ‘벚꽃’을 주제로 한 두 곡을 자연스럽게 편곡해 부르는 임팩트의 노래는 듣는 이들에게 다시금 벚꽃이 만개한 봄의 분위기를 전달한다.
특히, 따사로운 봄 햇살을 맞으며 노래하는 다섯 소년들의 모습과 부드럽게 미소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는 멤버들의 눈빛은 영상을 봄의 설렘으로 가득 채우고 있다.
한편, 임팩트가 부른 ‘벚꽃엔딩&벚꽃이 지면’의 영상은 ‘쥬스TV’ 공식 SNS 채널과 국내 유수의 동영상 플랫폼 카카오TV, 판도라TV, 핫질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