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기자] CJ오쇼핑 ‘유난희쇼’가 재능기부를 통해 결혼 20년차 부부에게 2번째 리마인드 웨딩을 선물하여 화제다. 이번 리마인드 웨딩에는 각 분야 TOP 아티스트로 구성된 김보하 포토그래퍼, 이명순 웨딩드레스, 김미소 메이크업아티스트, 최선희 웨딩디렉터가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제2회 유난희쇼 리마인드웨딩에 당첨된 주인공은 지난 3월에 공모한 유난희쇼의 ‘꽃누나 심쿵프로젝트’에 손편지 사연을 응모하여 애틋한 사연으로 당첨된 제주도에 사는 결혼 20년차 문희경씨 부부다.
17년 동안 몸이 편찮으신 시부모님의 병간호를 위해 그 동안 한 번 도 가족여행을 해보지 못한 주인공부부는 이 번 ‘유난희쇼심쿵프로젝트’ 덕분에 5식구 모두 함께 처음으로 서울에 올라와 리마인드웨딩을 하는 행운을 얻었다며 벅찬 감동과 감사를 전하였다.
↑ 사진제공=유난희쇼 |
유난희쇼 리마인드웨딩은 4월 18일 경기도 양평 북한강변에 위치한 더써드마인드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는데 야외결혼식 뿐만 아니라 웨딩앨범과 가족사진촬영, CJ푸드빌에서 제공한 풍성한 피로연까지 럭셔리한 웨딩풀패키지로 이루어졌다.
이날 리마인드웨딩에서 웨딩화보촬영은 김보하 포토그래퍼가, 신랑신부 웨딩드레스와 가족과 하객들 예복은 26년 경력의 이명순 웨딩드레스가, 신랑신부 메이컵은 김미소 메이크업아티스트가, 웨딩플라워장식과 부케는 써니플랜 최선희웨딩디렉터가, 웨딩주얼리는 리사코주얼리에서 커플링을 선물하여 신혼부부 못지않은 아름답고 럭셔리한 웨딩을 연출해주었다.
감동적인 리마인드 웨딩스토리는 5월 3일 화요일 오전 9시25분 유난희쇼에서 첫공개될 예정이고 웨딩촬영사진은 웨딩매거진 ‘더 웨딩’에 연재된다.
쇼호스트 유난희가 직접 기획한 ‘리마인드웨딩 프로젝트‘는 개인사정으로 인해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살거나 엄마이자 아내로 바쁜 사회생활에 치여사는 여성에게 리마인드웨딩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지난 해 2015년 첫 진행을 하였는데 시청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올해로 2회째 진행하는 아름다운 프로젝트다.
‘유난희쇼’는 기존 전형적인 홈쇼핑 방송의 틀에서 벗어나 지상파 방송에서도 기획하기 쉽지 않은 다양한 방송을 매시즌마다 선보여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고객들이 ‘가치소비’를 할 수 있도록 엄선한 상품을 소개하여 많은 인기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