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윤나 기자] 영화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 이제훈이 로즈데이를 앞두고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건해결률 99%, 악당보다 더 악명 높은 탐정 홍길동이 잃어버린 20년 전 기억 속 원수를 찾아 복수하기 위해 나섰다가 거대 조직 광은회의 음모를 마주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탐정 홍길동: 사라진 마을’이 오는 13일 CGV 영등포에서 로즈데이 전야 이벤트를 개최한다.
로즈데이를 하루 앞둔 이번 주 금요일,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배우 이제훈이 꽃을 든 홍길동으로 깜짝 변신에 나선 것.
↑ 사진=MBN스타 DB |
이번 로즈데이 이벤트에 참석하는 모든 관람객에게는 장미꽃 한 송이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관객에게는 이제훈이 직접 꽃다발을 선물하며 생애 잊을 수 없는 로맨틱한 로즈데이 전야를 만들어 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깜짝 이벤트까지 마련되어 있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불금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대세 배우 이제훈과 함께 하는로즈데이 전야 이벤트에 많은 여성 팬들의 뜨거운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