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윤아 기자] 걸그룹 마마무와 십센치가 ‘열무 콘서트’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오늘(11일) 정오, 십센치와 마마무는 각각 소속사와 주최사 공식 사이트를 통해 모바일팝이 주최하는 ‘열무 콘서트’ 홍보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십센치는 특이한 벽화가 그려진 곳 쇼파 앞에 앉아 “안녕하세요, 십센치입니다”라는 인사로 영상을 시작했다. 이어 “6월 12일, 예스24 라이브 홀에서 십센치가 ‘열무 콘서트’를 합니다”라고 콘서트에 대한 소개를 전했다.
또한 같은 날 홍보 영상을 공개한 마마무는 마마무만의 발랄한 화음 인사법과 함께 “안녕하세요. 마마무입니다. 저희가 6월 12일 예스24 라이브 홀에서 열리는 ‘열무 콘서트’에 십센치 선배님들과 함께 출연한다”며 공연 소식을 알렸다. 이어 그들은 ‘넌 is 뭔들’의 한 부분인 ‘Hey~ 거기 미소가 예쁜 사람 바로 너!’를 부르며 “마마무, 십센치와 즐길 준비 되셨죠? 그럼 우리 콘서트장에서 만나요!”라고 재치있게 팬들을 콘서트로 초대했다.
두 팀의 홍보 영상에는 최신 히트곡인 ‘봄이 좋냐’와 ‘넌 is 뭔들’이 배경 음악으로 깔려 두 팀의 합동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한편, 인디밴드 십센치와 아이돌 마마무의 조합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이번 공연은 모바일팝에서 진행 중인 ‘세이팝 콘서트’의 프로젝트 콘서트이며 모바일팝은 계속해서 다양한 컨셉의 공연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