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시즌2의 본선 진출 래퍼 딘딘과 김기리가 ‘쇼미더머니5’에 대해 솔직하고 과감한 코멘터리를 전했다.
지난 26일 Mnet ‘쇼미더머니5’가 온라인을 통해 ’쇼미더머니5’의 숨은 미공개 영상을 함께 시청하며 막강 재미를 전하는 특별영상 ‘왓업쇼미(What UP Show Me)’를 공개했다. ‘쇼미더머니2’ 본선에까지 진출했던 래퍼 딘딘과 수준급 랩 실력을 지닌 훈남 개그맨 김기리가 시청자의 입장에서 ‘쇼미더머니5’에 대한 솔직하고 거침없는 코멘터리를 전한다.
’왓업쇼미’에서는 먼저, 래퍼 MC민지로 변신해 ’쇼미더머니5’에 도전한 방송인 정준하의 ’쇼미더머니’ 지원 영상을 전격 공개한다. 일명 ’타요 랩’으로 유명한 정준하의 지원영상이 방송에서 담기지 못한 부분까지 모두 공개되는 것. 지원영상에서 정준하는 "래퍼를 꿈꾸는 중년 가장, 러블리 MC민지입니다"라고 본인을 소개한 뒤 많은 연습량이 묻어나는 수준급 랩을 선보였다. 정준하의 랩에 김기리는 "저 정도면 연습을 정말 많이 한 것 같다"고, 딘딘은 "장난이 아닌 진정성이 느껴진다"며 감탄을 연발했다.
![]() |
지난 1화에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쥬얼리 전 멤버 하주연의 랩도 풀버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쇼미더머니’를 통해 오랜만에 시청자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 하주연은 지난 1차예선에서 극도로 긴장한 탓에 준비한 랩을 모두 보여주지 못하고 탈락해 아쉬움을 남겼다. 딘딘과 김기리는 "하주연의 랩을 끝까지 들어보고 싶다. 어떤 내용일지 무척 궁금하다"며 안타까워 했다. 이에, ’와덥쇼미’는 하주연을 다시 만나 그녀가 준비했던 랩을 완성된 버전으로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아쉬움을 속 시원히 해결해 줄 전망이다.
이외에도, 이날 공개될 영상에서는 ‘쇼미더머니5’ 프로듀서로 출연해 묵직한 존재감을 드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