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준용 기자] 힙합 레이블 AOMG가 중국 상해에서 진행 예정인 공연을 티켓팅 2초 만에 매진시키며 그 저력을 또 한 번 입증했다.
지난 2일 오후 8시 30분 진행된 ‘AOMG Follow The Movement in China’ 콘서트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2초 만에 모든 좌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앞서 AOMG는 ‘AOMG Follow The Movement’ 공연을 통해 올해 초 국내 투어에 이어 미국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총 12개 도시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에 중국에서의 공연 또한 전석 매진 소식과 더불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먼저 박재범은 한국과 중국 각 국의 대표 뮤지션이 함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이는 음악쇼 ‘더 콜라보레이션’에 출연하여 방송 단 1회만에 이미 누적 조회수 800만뷰에 육박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이어 사이먼 도미닉과 그레이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에 출연, 매 미션에서 공개되는 음원마다 모든 온라인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니
올해도 쉼 없이 이슈의 중심에 서고 있는 AOMG의 남다른 대세 행보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AOMG 중국 상해 콘서트는 오는 23일 상해 Q.S.W. 컬쳐 센터(Culture Center)에서 개최된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