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강수정 “임신·출산 후 복귀작이 ‘사이다’…정말 행복하다”

기사입력 2016-08-31 12:08

[MBN스타 유지혜 기자] ‘코미디 청백전-사이다’의 MC 강수정이 오랜만의 복귀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31일 오전 서울시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에서는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 청백전-사이다’(이하 ‘사이다’)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임하룡, 강수정, 송은이, 이경애, 홍록기, 강성범, 김영철, 박성광과 배철호 MBN 제작본부장이 참석했다.

이날 강수정은 “이 자리에 앉아있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영광인 자리다. 대단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에 복귀하게 돼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옥영화 기자
↑ 사진=옥영화 기자


이어 그는 “임신과 출산 후 5년 만에 복귀를 하게 됐다. 저의 역할은 많이 웃고 이 분들의 모습을 보고 배우는 것 같다. 정말 재밌다. 너무 피곤했는데도 녹화 끝나고 나면 정신을 못 차릴 정도로 많은 에너지 얻었다. 정말 행복했다. 앞으로도 행복하고 싶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셨으면 한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강수정은 “녹화는 정말 즐겁다. 분장실부터 웃음을 참지 못할 정도다. 어떻게 저렇게 24시간 입을 안 쉴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정말 에너지 넘치고 즐겁다”며 “예능을 할 때 개그맨 분들과 인연이 항상 많았는데 더욱 편안하다. 5년 만에 왔는데 그 때 활동했던 분들이 그대로 다 계셔서 편했다. 특히 임하룡 선배님과 송은이 언니는 예전부터 잘 아는 사이고, 이 분들이 정해졌다고 들었을 때 그 프로그램 꼭 하고 싶다고 말을 했다”고 말했다.

강수정은 더불어 “제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재밌다. 송은이 씨는 김영철 씨만 챙기는 게 아니라 옆에서 다 챙겨준다. 프로그램 선택 이유와 출연 계기도 다 미리 생각하라고 조언을 해줄 정도였다”며 “여기 있는 이경애 선배님을 비롯

한 모든 분들이 정말 좋다. 어떻게 이렇게 좋은 사람들이 함께 할 수 있는지 기쁘다. 이 에너지가 다른 분들에게도 닿았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한편 ‘사이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총 10명의 선후배 개그맨이 5대 5로 팀을 구성해 유쾌한 토크 배틀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9월1일 첫 방송.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