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SNL8’ PD “100여명의 호스트 덕분에 시즌8까지 왔다”

기사입력 2016-08-31 14:24 l 최종수정 2016-08-31 14:2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민진기PD가 100여명의 호스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tvN ‘SNL코리아 시즌8’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민진기, 김민경PD를 비롯해 탁재훈, 이수민, 권혁수, 이세영이 참석했다.
이날 민진기 PD는 2011년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해 “100여 명의 호스트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본인의 모든 것을 내려놓고 연기를 보여주셨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두 번째로는 많은 코너들이 아닐까 싶다. 또한 그 코너들을 재밌게 만들어주신 크루들 덕분에 시즌8까지 올 수 있었다”며 “이번에 탁재훈의 합류로 훨씬 더 재밌어 질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tvN ‘SNL코리아’는 42년 전통의 미국 코미디쇼 ‘SNL(Saturday Night Live)’의 오리지널 한국 버전. 지난 2011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대한민국에 19금 개그와 패러디 열풍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기존 제도권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재치 넘치는 패러디와 농익은 병맛 유머를 기본으로, 사회적 공

감 코드를 가미해 강력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SNL코리아 시즌8’ 에는 새 크루로 탁재훈, 이수민, 김소혜, 이명훈, 장도윤 등이 새 크루로 합류해 더욱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예능의 신 신동엽과 악마의 입담 탁재훈이 뭉쳤다는 사실만으로도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월 3일 토요일 밤 9시 15분 첫 방송.
shinye@mk.co.kr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