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안성은 기자] ‘너의 여행을 보여줘’를 통해 여행지원금을 얻기 위한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다.
오는 10일 방송예정인 아웃도어&여행채널 ONT(오앤티)의 ‘너의 여행을 보여줘’에서여행지원금 100만원을 두고 결승전을 펼치는 3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산티아고 순례길 여행을 계획한 임충만, 러시아 문화를 탐방하려는 직장인 김지윤과 강한나, 첫 해외여행으로 아프리카 횡단을 꿈꾸는 김충호 지원자가 출연한다.
이들은 방청객의 표심을 잡기 위해 자신만의 독특한 여행 플랜을 다양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일 예정.
또한 여행 멘토로 러시아 국적의 제인이 특별 출연, 현지인이 추천하는 차별화된 여행 정보와 노하우 등을 자세히 전한다. 뿐만 아니라 ‘Enjoy 유럽’ 가이드북 시리즈 저자인 김지선 작가, 여행가 이광주가 초보 여행자들을 위한 현실적인 조언과 여행 팁을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녹화에서 김지선, 이광주 멘토는 아프리카 횡단을 꿈꾸는 김충호 지원자를 위해 베드버그, 치안 등 안전한 해외여행 준비법을 알려줘 관심을 모았다고.
이
기발한 여행 계획들과 여행 고수들의 노하우를 만나볼 수 있는 ‘너의 여행을 보여줘’ 5회는 오는 10일 오후 4시10분 아웃도어여행채널 ONT(오앤티)에서 방송된다.
안성은 기자 900918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