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났던 일본 배우 고마츠 나나의 양다리 상대로 지목된 스다 마사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일본의 한 매체는 연예관계자들의 주장을 인용해 고마츠 나나가 배우 스다 마사키와 연인관계라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고마츠 나나와 스다 마사키는 함께 영화에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연예 관계자들에게 연인으로 공공연히 알려질 정도로 유명한 사이이며 지드래곤과 사진을 찍은 시기를 추정했을 때 양다리일 가능성이 있다고 지적했다.
↑ 영화 암살교실 스틸컷 |
고마츠 나나의 상대로 언급된 스다 마사키는 1993년생 배우로 오사카부 이케다시 출신이다.
2008년, ‘제21회 쥬논 수퍼 보이 콘테스트’에서 파이널리스트 12명에 선정되면서 이를 계기로 현 소속사인 탑 코트에 소속이 결정됐다.
2009년 영화 '가면 라이더 디케이드 극장판 : 올 라이더 Vs. 대쇼커'를 통해서 데뷔하였으며 영화 ‘기린의 날개’ ‘암살교실’ ‘양지의 그녀’ ‘토모구이’ ‘그곳
드라마로는 ‘소중한 것은 전부 네가 가르쳐 주었어’ ‘’리치맨 푸어우먼‘ ’서머 레스큐 천공의 진료소‘ ’문제있는 레스토랑‘ ’러브송‘ 등에 출연했다.
특히 2014년 ‘토모구이’로 제37회 일본아카데미상 신인배우상을 수상했으며 다수의 시상식에서도 트로피를 휩쓸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