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윤나 기자] 영화 ‘형’이 오는 24일로 개봉일을 앞당겼다.
영화 ‘형’은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 분)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분),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브로 코미디. 영화 ‘형’이 기존보다 개봉 시기를 앞당겨 오는 24일로 개봉을 확정하고 관객들과 드디어 만날 채비를 한다.
‘형’은 지난 수 개월간 전국 규모의 블라인드 및 모니터 시사회를 통해 영화의 웃음과 감동, 재미를 모두 관객들에게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폭발적 만족도와 추천도로 입소문을 검증 받았다. 특히 공개되는 컨텐츠 및 생중계를 통해 2016년 하반기 최고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 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에 ‘형’은 11월24일 개봉을 확정하고 관객들에게 소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더불어 개봉 전 15일 언론 시사 이후, 18일 초대형 시사 쇼케이스와 수험생 대상 시사에 이어 전국 5만 명에 가까운 만사형통 시사회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시사 규모는 역대 코미디 흥행작인 ‘수상한 그녀’와 ‘럭키’를 훌쩍 뛰어넘는 전국구 규모로 예상돼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영화 ‘형’은 대한민국 최고 대세 배우 조정석, 충무로 대표 20대 배우로 성장한 도경수, 흥행 메이커 박신혜의 만남과 함께 ‘7번방의 선물’ ‘탐정: 더 비기닝’ 등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제작진도 대거 합류해 영화적 재미를 배가해 11월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오늘의 사건사고] ‘클라라 사촌’ 이래나, 美자택서 사망
[오늘의 포토라인] 혜리 '아찔한 하의실종 패션에 시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