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남우정 기자] 배우 황우슬혜가 ‘SNL코리아 시즌8’에 출격한다.
12일 방송되는 tvN 'SNL코리아 시즌8'(이하 ‘SNL코리아8’)에 호스트로 황우슬혜가 출격한다.
황우슬혜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월화드라마 '혼술남녀'에서 섹시한 매력 이면에 허당끼가 다분한 노량진 영어 강사 황진이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SNL코리아8’에서 황우슬혜는 크루 유세윤과 호흡을 맞춰 '3분와이프'에 도전한다. 혼자인 외로움을 견디지 못하고, 인생의 동반자가 필요한 유세윤 앞에 어느 날 '3분 와이프' 황우슬혜가 등장해 각양각색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공개된 사진에서는 황우슬혜가 침대에 누워 섹시함을 발산하는 모습부터, 남편에게 깜찍한 표정으로 아낌없는 응원을 전하기도 하고, 뿌듯한 미소로 남편을 바라보기도 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랑스러운 아내로 변신한 황우슬혜가 어떤 반전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 황우슬혜는 '3분 와이프' 뿐 아니라 특별출연하는 배우 민진웅과 함께 인기리에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 '혼술남녀'를 패러디한 생방송 콩트도 함께 선보인다. 황우슬혜의 다채로운 매력과 풍성한 재미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오늘의 이슈] ‘그것이 알고싶다’, 최순실 성형외과 의혹 밝히나…“제보 쏟아져”
[오늘의 현장] 한채영 '한파에서 포기못한 초미니' [MBN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