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그룹 세븐틴이 ‘붐붐’ 산타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세븐틴은 24일 0시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Seventeen 3rd Mini Album ‘Going Seventeen’의 타이틀곡 ‘붐붐’의 산타 버전 안무 연습 영상을 독점 공개했다.
이번 산타 버전 안무 연습 영상은 세븐틴의 1위 공약이었다. 지난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1위를 차지한 뒤 KBS2 ‘뮤직뱅크’에서도 1위, 이어 21일 방송된 ‘쇼! 챔피언’에서 또한 1위를 한 세븐틴이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이자 1위 공약을 이행한 것으로 영상이 공개 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세븐틴은 산타복을 입고 나와 첫 등장부터 눈길을 끈다. 산타복을 입은 12명의 멤버는 물론 루돌프 옷을 입은 도겸까지 13명 전부 팬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영상의 처음 안무 연습을 하기 전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에 이어 안무 연습 영상이 시작된다. 안무 연습 영상 속 세븐틴은 기존 ‘붐붐’의 박력 넘치는 모습이 아닌 귀여움 넘치는 버전을 선보였다.
귀여움이 돋보이는 모습은 물론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
한편, 세븐틴은 13명 멤버들의 에너지를 가득 담아낸 타이틀곡 ‘붐붐’으로 활발한 방송활동 중에 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